-
- 2층 토롯코 돌아준거 진짜 감동 ㅠㅠㅠ
- 00:48
- 조회 36
- 잡담
-
- 이번엔 사이존 부스도 두 배로 증설(?)한거 같지 않아??
- 00:46
- 조회 46
- 잡담
-
- 아 근데 나 한진이 소감때 진짜 웃긴거 있었엌ㅋㅋㅋㅋㅋ
- 00:45
- 조회 55
- 잡담
-
- 이번엔 콘서트 준비과정 진짜 깊게 보고 싶다 ㅠㅠㅠ
- 00:45
- 조회 19
- 잡담
-
- 사이존포카 럭키카드 나오는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 00:45
- 조회 31
- 잡담
-
- 훈제란즈 너무 좋다
- 00:42
- 조회 54
- 잡담
-
- 이제 첫만남 무대는 좀 편하게? 하는게 보인다ㅋㅋ
- 00:39
- 조회 98
- 잡담
-
- 나 첨에 쉬프트 나올 때 커버곡인줄 알았잖아ㅋㅋㅋㅋ
- 00:37
- 조회 72
- 잡담
-
- 지훈이 진짜 강아진가....
- 00:33
- 조회 71
- 잡담
-
- 겟잇나우에서 유도즈 같이 돌려차기하는 안무 개좋다
- 00:29
- 조회 125
- 잡담
-
- back to strangers 부를때 핸드폰 후래쉬켜는 사이들있었는데 이쁘더라
- 00:28
- 조회 99
- 잡담
-
- 이제 확실히 노래가 많아지니까 빠지게 되는 수록곡 생기는게 아쉽다ㅋㅋㅋㅋㅋㅋ
- 00:27
- 조회 130
- 잡담
-
- 아 김도훈ㅋㅋㅋ멋있는거 힙한거 이게 그렇게 좋다고ㅜㅋ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211
- 잡담
-
- 다 그렇지만 어케했냐는 진짜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 00:18
- 조회 133
- 잡담
-
- 무대로 찢는 미니후니가 좋다...
- 00:13
- 조회 99
- 잡담
-
- 유닛무대 전광판 효과들도 넘 좋았음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94
- 잡담
-
- 막판에 도훈이가 사이들 하늘을 보세요~ 했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개웃겼음
- 00:10
- 조회 119
- 잡담
-
- 근데 도훈이 분명 사첵때까지 검은머리 아니었어?????
- 00:08
- 조회 215
- 잡담
-
- 도훈이 그래서 육회 먹었을까
- 00:07
- 조회 166
- 잡담
-
- 앵콜 완전 헤이헤이가 제맛이긴 하거든??
- 00:06
- 조회 1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