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툿모닝🦒🐺🐶🐰🪼🐹
- 07:06
- 조회 28
- 잡담
-
- 막콘취소하려고했는데..깜박하고잠듬
- 05:25
- 조회 226
- 잡담
-
- 취켓하는 덬있니..
- 04:04
- 조회 207
- 잡담
-
- 와 8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왔는데 터치가 안됨ㅋㅋㅋㅋ
- 02:18
- 조회 243
- 잡담
-
- 첫콘은 이제 좌석 안나오겠지..?
- 02:12
- 조회 220
- 잡담
-
- 시제석 아직 남아있어?
- 01:58
- 조회 182
- 잡담
-
- 나 아직 만번대인데 아직 자리 잇어?ㅠㅠ
- 06-26
- 조회 482
- 잡담
-
- 이번에 콘서트 아예 못 가는 덬 있어?
- 06-26
- 조회 359
- 잡담
-
- 시제석이 43, 24 구역이 맞아??
- 06-26
- 조회 320
- 잡담
-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 06-26
- 조회 280
- 잡담
-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 06-26
- 조회 537
- 잡담
-
- 6시간 존버 했는데 튕겼다 ㅜㅜ
- 06-26
- 조회 253
- 잡담
-
- 막콘 시제석 지금 자리있을까?
- 06-26
- 조회 347
- 잡담
-
- 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Group
- 06-26
- 조회 210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KYUNGMIN
- 06-26
- 조회 121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JIHOON
- 06-26
- 조회 151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HANJIN
- 06-26
- 조회 91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YOUNGJAE
- 06-26
- 조회 187
- 스퀘어
-
- 대기 12시간만에 들어갔는데 자리선택하는데 오류났어 ㅋㅋㅋㅋ
- 06-26
- 조회 225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DOHOON
- 06-26
- 조회 23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