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1129599556329537
https://x.com/i/status/2071119922953060446
졸귀력 엄청 올라갔네 ㅋㅋㅋㅋ ㄱㅇㅇ
https://x.com/i/status/2071119922953060446
졸귀력 엄청 올라갔네 ㅋㅋㅋㅋ ㄱ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 06.27 | 29,5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528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3,2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4075 | 잡담 | 볼살 미치겠네 | 21:32 | 38 |
| 44074 | 잡담 | 신유 가까이서 실제로 첨봤는데 4 | 21:30 | 68 |
| 44073 | 잡담 | 신유가 늑댕즈 붙으면 끝도 없다더니 ㅋㅋㅋㅋ 3 | 21:28 | 71 |
| 44072 | 잡담 | 한줄에 4명 앉는 좌석에 다 한국인이어서 2 | 21:27 | 83 |
| 44071 | 잡담 |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다 2 | 21:26 | 68 |
| 44070 | 잡담 | 헤이헤이 다음은 핫블슈다 5 | 21:25 | 61 |
| 44069 | 잡담 | 어제 러닝타임 몇시간이었어? 1 | 21:24 | 74 |
| 44068 | 잡담 | 와 김도훈 하루 사이에 어케했냐 무대 더 는거봐 8 | 21:22 | 102 |
| 44067 | 잡담 | 지훈이 웃는게 너무좋아 나까지행복해 2 | 21:22 | 34 |
| 44066 | 잡담 | 오늘 너모되 착하게 좀 많이 좋았다 4 | 21:21 | 87 |
| 44065 | 잡담 | 어제도 앵콜 너+나=7942 있었나???? 2 | 21:21 | 79 |
| 44064 | 잡담 | 우리 이번콘 셋리 진짜 이렇게까지 완벽할수있다고..? 싶음 3 | 21:20 | 69 |
| 44063 | 잡담 | 신유 자랑스레 작사하고 무대 뒤집어 놨으면서 3 | 21:18 | 108 |
| 44062 | 잡담 | 어떡해 콘서트 또 가고싶어 3 | 21:16 | 59 |
| 44061 | 잡담 | 도훈이 옵드 고음 지르는거 너무 좋음 ㅠㅠ 4 | 21:15 | 62 |
| 44060 | 잡담 | 오늘 놀티켓 문자 보여줄사람 ㅠㅠ 3 | 21:14 | 102 |
| 44059 | 잡담 | 미니후니 졸귀 ㅋㅋㅋㅋㅋㅋ 1 | 21:13 | 92 |
| 44058 | 잡담 | 2층 맨 뒤였는데 목 찢어지는줄 3 | 21:12 | 101 |
| 44057 | 잡담 | 덮신 vs 깐신 4 | 21:12 | 108 |
| 44056 | 잡담 | 도훈이 원래도 라이브 잘했지만 진짜 더 잘해진 것 같음 7 | 21:10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