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이라서 그런 건지 몰라도 다들 응원 엄청 열심히 하고
같이 하니깐 응원법 할 맛 나고 개재밌음
진짜 재밌옸다
2층이라서 그런 건지 몰라도 다들 응원 엄청 열심히 하고
같이 하니깐 응원법 할 맛 나고 개재밌음
진짜 재밌옸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2 | 06.27 | 20,0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2,561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528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3,2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985 | 잡담 | 유도즈 유닛곡 How did you do that 제목에 2 | 09:31 | 15 |
| 43984 | 잡담 | 백투스 떼창하구 시퍼 | 09:30 | 16 |
| 43983 | 잡담 | 물싸대기ㅋㄱㅋㅋ 4 | 09:25 | 51 |
| 43982 | 잡담 | 박자 좀 밀려서 라이브 쩌렁쩌렁한 거 더 잘들림 1 | 09:25 | 54 |
| 43981 | 잡담 | 플스 티켓 받았는데 | 09:11 | 90 |
| 43980 | 잡담 | 플스인데 2층 줌^^ 7 | 09:10 | 128 |
| 43979 | 잡담 | 어케했냐무대 진심 다시봐도 너무좋네 5 | 08:32 | 170 |
| 43978 | 교환 | 트래카 교환 구해용 1 | 08:16 | 107 |
| 43977 | 잡담 | 온콘 결제하면 콘 당일 1회만 볼 수 있는거야? 2 | 08:05 | 152 |
| 43976 | 잡담 | 도훈이 빨머 사진 너무 많은게 느껴져서 힘들다 6 | 08:01 | 207 |
| 43975 | 잡담 | 미니후니 음색도 맛도리인 부분 2 | 07:41 | 133 |
| 43974 | 잡담 | 부산덕 지금 출발한다 3 | 07:33 | 151 |
| 43973 | 잡담 | 툿모닝🍓🩶🧼🍀🪼🍋 2 | 07:01 | 48 |
| 43972 | 잡담 | 43구역 시제석 후기 2 | 03:27 | 380 |
| 43971 | 잡담 | 정말 유도즈 효자 아닐리 없다 5 | 03:25 | 339 |
| 43970 | 잡담 | Shift 무대 영원히 보는중 3 | 03:17 | 164 |
| 43969 | 잡담 | 다이소 멍삐즈 가방에 달아봤어 5 | 02:46 | 371 |
| 43968 | 잡담 | 미니후니가 진짜 잘하더라 2 | 02:37 | 224 |
| 43967 | 잡담 | 경민이 복근 머야?... 7 | 02:23 | 315 |
| » | 잡담 | 응원 소리 커서 일단 내가 재밌었어ㅋㅋㅋ 1 | 02:19 | 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