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너무너무 잘하고 잘뛰어다니고 호응 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였다ㅠㅠ
잡담 도룽이 ㄹㅇ 콘서트 좋아 똥강아지였음
17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2 | 06.27 | 19,1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1,719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528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3,2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984 | 잡담 | 플스 티켓 받았는데 | 09:11 | 26 |
| 43983 | 잡담 | 플스인데 2층 줌^^ 2 | 09:10 | 39 |
| 43982 | 잡담 | 어케했냐무대 진심 다시봐도 너무좋네 4 | 08:32 | 130 |
| 43981 | 교환 | 트래카 교환 구해용 | 08:16 | 83 |
| 43980 | 잡담 | 온콘 결제하면 콘 당일 1회만 볼 수 있는거야? 2 | 08:05 | 130 |
| 43979 | 잡담 | 도훈이 빨머 사진 너무 많은게 느껴져서 힘들다 6 | 08:01 | 161 |
| 43978 | 잡담 | 미니후니 음색도 맛도리인 부분 2 | 07:41 | 116 |
| 43977 | 잡담 | 부산덕 지금 출발한다 3 | 07:33 | 123 |
| 43976 | 잡담 | 툿모닝🍓🩶🧼🍀🪼🍋 2 | 07:01 | 44 |
| 43975 | 잡담 | 43구역 시제석 후기 2 | 03:27 | 350 |
| 43974 | 잡담 | 정말 유도즈 효자 아닐리 없다 4 | 03:25 | 311 |
| 43973 | 잡담 | Shift 무대 영원히 보는중 3 | 03:17 | 154 |
| 43972 | 잡담 | 다이소 멍삐즈 가방에 달아봤어 4 | 02:46 | 345 |
| 43971 | 잡담 | 미니후니가 진짜 잘하더라 2 | 02:37 | 210 |
| 43970 | 잡담 | 경민이 복근 머야?... 5 | 02:23 | 296 |
| 43969 | 잡담 | 응원 소리 커서 일단 내가 재밌었어ㅋㅋㅋ 1 | 02:19 | 172 |
| 43968 | 잡담 | 다시 봐도 오프닝 연출 미쳤다.. 여기가 천국인가 1 | 02:15 | 250 |
| 43967 | 잡담 | 영재가 애들 다울렸네 ㅠㅠㅋㅋㅋㅋ 6 | 01:41 | 741 |
| 43966 | 잡담 | 앵콩 전에 첫만남 떼창!! 1 | 01:33 | 231 |
| 43965 | 잡담 | 처음으로 럭드 뽑고 신남 2 | 01:21 | 3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