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런 노래를 만들어온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유도즈라 할 수 있는 노래다 ㅋㅋㅋㅋ
잡담 아니 팬들이 맨날 유도즈 보고 플디 어케했냐 하니까
34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90 | 06.25 | 42,25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03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912 | 잡담 | 도후니 개당당하게 유닛곡 소개하는거보면 | 23:22 | 18 |
| 43911 | 잡담 | 근데 체감 이번에 한국인 진짜 많았어 ㅋㅋㅋㅋㅋ 4 | 23:20 | 70 |
| 43910 | 잡담 | 작년에 유명 외힙 내한공연 몇번 갔었는데 | 23:19 | 48 |
| 43909 | 잡담 | 이 장면은 또 뭐람 🫠 2 | 23:19 | 83 |
| 43908 | 잡담 | 다들 놀티켓 문자 받았어? 1 | 23:19 | 27 |
| 43907 | 잡담 | 신유랑 도훈. 도대체 플레디스가 어떻게 모았냐. 2 | 23:18 | 65 |
| 43906 | 잡담 | 혹시 오늘 콘서트 몇시간 했어? 3 | 23:17 | 54 |
| 43905 | 잡담 | 뾰족이 남자인데 햎파리고 곰돌이고 동글이야 3 | 23:16 | 50 |
| 43904 | 잡담 | 신유 폰카수준 2 | 23:16 | 102 |
| 43903 | 잡담 | 1층이었는데 옆에 중국인 일본인 한분씩 앉으셨거든 | 23:14 | 100 |
| 43902 | 잡담 | 도훈이가 힙합을 빨머하고 말아준게 너무 좋음 3 | 23:13 | 61 |
| 43901 | 잡담 | 경민이 이러다가 하늘로 승천할거 같아(p) 4 | 23:13 | 69 |
| 43900 | 잡담 | ㅅㅍ? 유닛무대 이름 3 | 23:13 | 95 |
| 43899 | 잡담 | 똑앤어어 가사 진짜 웃기다 (p) 1 | 23:13 | 83 |
| 43898 | 잡담 | 와 애들아 제발 이거 소리들어봐 4 | 23:12 | 103 |
| 43897 | 잡담 | 나 투어스가 너무 좋아 어떡하지ㅠㅠ 1 | 23:10 | 36 |
| 43896 | 잡담 | 아니 경민이 엄청 으른된거 같어 4 | 23:09 | 59 |
| 43895 | 잡담 | 플로어 중에 절반은 응원봉도 없는 거 같던데 맞아..?? 3 | 23:08 | 145 |
| 43894 | 잡담 | 세상여러분 우리팀 똑앤어어예요ㅠㅠㅠㅠ 4 | 23:08 | 112 |
| 43893 | 잡담 | 흑발신유는 신이야... 2 | 23:08 | 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