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공연에 사이존 마감이 4시인데 3시 넘어 도착해도 포카수령 가능하려나? https://theqoo.net/tws/4253055703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200 덬들이라면 몇시도착하게쒀? 조기종료 안내도 있어서 불안하기도한데 얼마나 더 빨리 나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