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릿...하게 시작했다가 떡밥 착착 맞아들어가면서 글 파바바박 써질때 쾌감 개쩐다 ㄹㅇ
무명의 더쿠
|
11:18 |
조회 수 107
이럴때면 너무 재미있어서 내 이야기 따로 짜서 1차 한번 해볼까 싶다가도 2차와 1차는 쓰는 법이 완전히 다르고 상업판은 야생 그 자체라는걸 알기에..... 열심히 주제파악하고 진정함
하지만 처음엔 아무것도 없는 이야기였는데 어느순간 기승전결 탁탁탁 맞아들어가면서 쫘아악 연결될때 스스로도 쾌감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