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해 이상하게 한다고 싫어하지 않을까
이렇게 하면 셔틀로 쓴다고 욕하지 않을까
민감한 소재인가
표기는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다가 머리 아파서 내가 공식도 아닌데 왜 이렇게 고민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걍 편하게 올리기로 함
이렇게 하면 셔틀로 쓴다고 욕하지 않을까
민감한 소재인가
표기는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다가 머리 아파서 내가 공식도 아닌데 왜 이렇게 고민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걍 편하게 올리기로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