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이 자기 마음에 안들면 블락하면되는데 병신계애들처럼 비꼬고 조롱하고 알못소리하고 이게 걍 타컾 견제같으면 으 ㅂㅅ; 하고 넘어가겠는데 그게 아니라 같은컾 팬끼리에서도 뭐 맡겨둔것처럼 저러니까 완전 질려...왜케 갑질해?? 어디서 대우 못받아서 남한테 푸는 찐따들같음
잡담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630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