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이 자기 마음에 안들면 블락하면되는데 병신계애들처럼 비꼬고 조롱하고 알못소리하고 이게 걍 타컾 견제같으면 으 ㅂㅅ; 하고 넘어가겠는데 그게 아니라 같은컾 팬끼리에서도 뭐 맡겨둔것처럼 저러니까 완전 질려...왜케 갑질해?? 어디서 대우 못받아서 남한테 푸는 찐따들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아주잠깐 구독팔했다가 취소한사람이 날 팔로함
- 15:56
- 조회 42
- 잡담
-
- 여전히 포타 들어갈 때 조회수 안 보려고 흐린 눈으로 들어감
- 15:55
- 조회 24
- 잡담
-
- 다같이 알티마음수 깎였네
- 10:59
- 조회 280
- 잡담
-
- 와 회지 가격 못정하겠다
- 09:23
- 조회 175
- 잡담
-
- 그림 연습해서 개쩌는 일러스트나 여운 ㄹㅈㄷ인 만화 그리고 싶었는데
- 03:47
- 조회 259
- 잡담
-
- 예전 시점에서의 씨피만 파는 거 이해됨?
- 02:10
- 조회 299
- 잡담
-
- 와 하루에 1000자만 써도 힘든데 실화냐
- 06-22
- 조회 212
- 잡담
-
- 행사 준비도 참 중독된다
- 06-22
- 조회 188
- 잡담
-
-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 06-22
- 조회 810
- 잡담
-
- 픽시브 소설 읽기 시작했더니 웹소 읽을 시간이 없네..
- 06-22
- 조회 267
- 잡담
-
-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 06-22
- 조회 256
- 잡담
-
- 업로드 전까진 글자 달달 외울 정도로 읽는데 올리고 나선 못읽겟는 병 어케 고칠까
- 06-22
- 조회 147
- 잡담
-
- 콜로모 번역기 돌려서 2차 읽는데 중국 쪽 글이 재밌다
- 06-22
- 조회 286
- 잡담
-
- 뭔가 어린사람들이 뇨타 좋아하는 느낌인데
- 06-22
- 조회 753
- 잡담
-
- 글그림 차별이랑 말로만 회지 내달라고 하는거
- 06-21
- 조회 487
- 잡담
-
- 완결까지 써 놓은 거 1화만 올려놓고 반응 없어서 내버려 두고 있었는데
- 06-21
- 조회 311
- 잡담
-
- 요즘 인기있는 문체가 포타체? 같은거야?
- 06-21
- 조회 666
- 잡담
-
- 씨피온리전 가고싶어서 일본가고싶은 충동을 처음으로 느껴봄
- 06-21
- 조회 280
- 잡담
-
- 덬들아 트위터 타래로 썰푸는데 사망소재는
- 06-21
- 조회 273
- 잡담
-
- 트친 몇 사귀면서 나한테 너무 쉽게 다가오는 사람은
- 06-21
- 조회 2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