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내가 그린 최애왼 단독그림 른으로 소비하는 거 짜증나는데

무명의 더쿠 | 03-17 | 조회 수 512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 뭐라 해도 되는 상황인가?

최애왼덬인데 내 그림 알티하고 O고싶다 깔고싶다 이러는 거 너무너무 짜증나.. 씨피 아니고 단독 그림이라 화내기도 애매하고 바이오에 씨피명 떡하니 박아놨는데 그림들 다 알티하면서 대놓고 그러는 것도 기분나빠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2
    • 조회 4239
    • onair
    5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09-02
    • 조회 4724
    • onair
    3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08-02
    • 조회 4315
    • onair
    2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06-02
    • 조회 4572
    • onair
    4
    • 슬덩 [센루 문학의 밤 2회차] 🔥불판🔥
    • 05-27
    • 조회 5322
    • onair
    168
    • 슬덩 [센루 문학의 밤] 🔥불판🔥
    • 04-07
    • 조회 5951
    • onair
    285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1
    • 조회 4850
    • onair
    4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6918
    • onair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