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이 있는 패러디 연성을 했는데 원본을 봤을땐 되게 웃겼거든? 근데 장르캐로 그걸 패러디하는 연성을 했더니 원본만큼 안웃긴거 같고 나만 재밌는거 같아서 남들한테 보여주기 망설여짐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까지 웹에만 연성 올렸는데
- 00:32
- 조회 159
- 잡담
-
- 혹시 일본 웹온리 참가해본 적 있는 덬 있어?
- 06-23
- 조회 158
- 잡담
-
- 픽시브에 진짜 20만자 넘는 소설들 많다
- 06-23
- 조회 227
- 잡담
-
- 연성 올릴때
- 06-23
- 조회 190
- 잡담
-
- 내가 아주잠깐 구독팔했다가 취소한사람이 날 팔로함
- 06-23
- 조회 392
- 잡담
-
- 여전히 포타 들어갈 때 조회수 안 보려고 흐린 눈으로 들어감
- 06-23
- 조회 226
- 잡담
-
- 다같이 알티마음수 깎였네
- 06-23
- 조회 449
- 잡담
-
- 와 회지 가격 못정하겠다
- 06-23
- 조회 243
- 잡담
-
- 그림 연습해서 개쩌는 일러스트나 여운 ㄹㅈㄷ인 만화 그리고 싶었는데
- 06-23
- 조회 336
- 잡담
-
- 예전 시점에서의 씨피만 파는 거 이해됨?
- 06-23
- 조회 361
- 잡담
-
- 와 하루에 1000자만 써도 힘든데 실화냐
- 06-22
- 조회 238
- 잡담
-
- 행사 준비도 참 중독된다
- 06-22
- 조회 208
- 잡담
-
-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 06-22
- 조회 902
- 잡담
-
- 픽시브 소설 읽기 시작했더니 웹소 읽을 시간이 없네..
- 06-22
- 조회 291
- 잡담
-
-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 06-22
- 조회 272
- 잡담
-
- 업로드 전까진 글자 달달 외울 정도로 읽는데 올리고 나선 못읽겟는 병 어케 고칠까
- 06-22
- 조회 154
- 잡담
-
- 콜로모 번역기 돌려서 2차 읽는데 중국 쪽 글이 재밌다
- 06-22
- 조회 312
- 잡담
-
- 뭔가 어린사람들이 뇨타 좋아하는 느낌인데
- 06-22
- 조회 793
- 잡담
-
- 글그림 차별이랑 말로만 회지 내달라고 하는거
- 06-21
- 조회 508
- 잡담
-
- 완결까지 써 놓은 거 1화만 올려놓고 반응 없어서 내버려 두고 있었는데
- 06-21
- 조회 3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