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나온김에 제일 좋아하는 안무 있으면 말해주라 https://theqoo.net/triples/3734764489 무명의 더쿠 | 05-13 | 조회 수 125 난 인빈시블 도입부랑 라이징 패싸움복합성 초반에 4명앞에보고 4명 뒤에보는안무뉴룩 시작할때 미소녀군단 일렬로 서서 손올리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