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첫 방콕 혼여 후기(별거없음)
1,148 8
2024.06.12 10:09
1,148 8
1) 택시

공항 <-> 시내: 혼자면 굳이 픽업 신청할 필요 없다고 봐! 공항에 그랩존 잘되어있고 해서 전혀 불편함 없음!

(고속도로 타면 추가 결제 해야할 수 있으니 참고)

근데 그랩이 생각보다 빨리 안잡히니까 한 10분정도 넉넉하게 미리 잡는 게 좋은 것 같았고 들어보니까 현금이 조금 더 잘 잡힌다고 함(현금도 쿠폰 먹일 수 있음!) 쿠폰 꼭 쓰기!!!!


2) 식당/음식

노스이스트(푸팟퐁커리 먹었는데 그닥...), 제당쏨땀(곱창이랑 항정살 먹었는데 괜찮), 반쏨땀(배달), 도이소이, 디카페(룸피니공원 근처), 차트라뮤(버블추가하기!!), GAPOW TAPAE, 아속역 세븐일레븐/로띠노점

중에 추천할 곳은 도이소이, 반쏨땀, GAPOW TAPAE, 로띠노점!!!!!!

wsApCS
1. 도이소이: 팟타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음ㅜㅜㅜ그리구 여기 여덟시인가..그 전인가 열어서 좋고 양도 적당해서 혼여하는 사람이 가서 두개정도 시켜먹기 좋음!!!! 브런치 메뉴도 있고 메뉴 다양해서 좋더라 그리고 가게도 시원하고 깔끔함


2. 반쏨땀: 사진은 없는데 항정살이랑 농어튀김 시켰는데, 항정살은 식어도 맛있었고 농어튀김은 그닥 별로였어ㅜ.ㅜ


BzNiuT
3. Gapow tapae: 여기 카오팟무쌉 먹으러 간 곳인데 그냥 구글에서 찾아서 간건데 진심 존맛! 3단계인가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꽤나 매콤하고 여기서 국화차인가... 파는데 그것도 나름 별미라서 추천해


4. 아속역 세븐일레븐 앞 로띠노점은 많이들 알테니...


+ 쑥시암 안 카놈크록? 카눔크록? 추천!!!


3) 참고

-여행방에서 보고 갔는데, 다이소 니플패치 정말 꿀팁이었다...필수품임

-유적같은거에 관심없으면 굳이 왕궁 안봐도 될듯 나는 크게 감흥 없었어

-수상보트 일찍 마감하니까 참고...

-귀국할때 공항 체크인 줄 진짜 기니까 일찍 가는 게 좋을듯...(새벽 1시 넘어서 출발하는 편이었고 10:25 수속 시작이었는데 10시에도 줄 길었음)


쓰고보니 별거없다 그래도 여기서 도움 많이 받아서 올려!!!

목록 스크랩 (5)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다크닝과 무너진 메이크업에 지쳤나요? 네니요. 베이스맛집 입큰의 NEW 톤큐레이팅 신박템 <톤 웨어 틴티드 베이스 2종> 체험 이벤트 664 07.19 19,399
공지 더쿠 이미지 서버 gif -> 동영상 변환 기능 적용(GIF 원본 다운로드 기능 개선) 07.05 347,583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1,478,621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5,162,763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6,285,58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2,515,106
공지 [필독]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16.05.21 23,784,013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43 16.05.10 112,322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63 16.05.09 116,639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51,1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21 후기 7월 삿포로 몇가지 후기 11 07.19 431
2420 후기 부산 여행4일차 후기 7 07.19 225
2419 후기 부산 혼여 3일차 후기 18 07.18 601
2418 후기 쓰다가 지치면 급 끝날 수도 있는 런던 찐혼여 후기 2 6 07.18 348
2417 후기 부산 혼자여행 이틀차 (feat. 토퍼) 7 07.17 392
2416 후기 보홀 가서 본 물고기 볼래? 7 07.17 339
2415 후기 부산 혼여 1일차 오늘 한일 7 07.16 407
2414 후기 2박 3일 나고야 후기! 2 07.16 240
2413 후기 첫 유럽여행 떨었는데 잘살고 있는 중기 5 07.15 448
2412 후기 이재모피자 먹고싶어서 부산여행 다녀온 후기 7 07.14 783
2411 후기 삿포로 3박4일 혼여 먹부림 위주 후기 (스압) 18 07.14 701
2410 후기 쓰다가 지치면 급 끝날 수도 있는 런던 찐혼여 후기 9 07.14 542
2409 후기 여름 홋카이도 4박5일 다녀온 이야기 (셋째날~마지막날) 9 07.14 491
2408 후기 혼자 다녀온 런던 맛집 후기 14 07.13 721
2407 후기 몽골 다녀왔다! 9 07.13 606
2406 후기 여름 홋카이도 4박5일 다녀온 이야기 (첫째~둘째날) 15 07.13 731
2405 후기 아프리카 케냐+탄자니아 여행 후기 1편 (스압) 10 07.12 438
2404 후기 ni뽄에서 나체의 남성과 같은 엘리베이터 탔던 후기 8 07.11 877
2403 후기 나고야 4박 5일 혼자 여행 후기(사진 추가중...) 8 07.11 813
2402 후기 보스턴 사진 몇 장 4 07.07 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