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냥 다 행복했으면
- 04-19
- 조회 85
- 잡담
-
- 그냥 유정이 최종선택으로 뭐라하는 사람들 있을까봐
- 04-19
- 조회 303
- 잡담
-
- 창진 다혜가 ㅈㄴ 웃김
- 04-19
- 조회 1334
- 잡담
-
- 나는 즌2 때처럼 비하인드 얘기라도 나올 줄 알고 끝까지 봤지,,
- 04-19
- 조회 138
- 잡담
-
- 서경이 그냥 예전 인스타 열어주면 안되냐
- 04-19
- 조회 506
- 잡담
-
- 뽀서단인데 서->뽀 인 거 좋음
- 04-19
- 조회 1028
- 잡담
-
- 출연진 근황 동다 컷...🥺
- 04-19
- 조회 1582
- 잡담
-
- 솔직히 껍데기 케미는 갠적으로는 창다..
- 04-19
- 조회 181
- 잡담
-
- 나도 고백.. 동혜 안설렜어..
- 04-19
- 조회 1908
- 잡담
-
- 여출들 진짜 너무 예쁘다ㅋㅋㅋ
- 04-19
- 조회 1124
- 잡담
-
- 난 서경이가 주원 선택하고 끝나서 진짜 다행..
- 04-19
- 조회 402
- 잡담
-
- 난 그냥 끝나고 나온 근황짤이나 창유 데이트 영상들이 좋더라
- 04-19
- 조회 140
- 잡담
-
- 애초에 유정이는 주원이가 서경한테 어떤마음이던지 크게 신경 안썼어 오직 창진한테만 서운해하고 창진한테만 화내고 그랬지 ㅋㅋㅋ
- 04-19
- 조회 121
- 잡담
-
- 나 창유 될 때 개큰놀람
- 04-19
- 조회 117
- 잡담
-
- 서경이도 꼭 행복했으면~~~
- 04-19
- 조회 938
- 잡담
-
- 아니 걍 유정이를 봐 ㅈㄴ 찐사인데 깽판탓도 무슨
- 04-19
- 조회 433
- 잡담
-
- 내기준 오늘 방송 제일 웃겼던거
- 04-19
- 조회 1104
- 잡담
-
- 그니까 인터뷰는 숨길수없다니깐ㅋㅋ
- 04-19
- 조회 212
- 잡담
-
- 나는 막 엄청미는 커플은 읎섯고 주원/혜원/동진 한테 이입 많이하면서 봤는데 결말 개만족함
- 04-19
- 조회 177
- 잡담
-
- 직진이고 뭐고 그냥 창진한테 미련이 컸었는데 뭔 의미가 있음
- 04-19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