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뽀서 우는거 너무 마음 아파
    • 04-19
    • 조회 4384
    • onair
    3
    • 오늘 유정이 최종선택 끝나고 들어가니까
    • 04-19
    • 조회 626
    • 잡담
    1
    • 반응있던 뽀유 뽀서 동다 다 안된게 레전드
    • 04-19
    • 조회 735
    • 잡담
    2
    • 직진이 답이다 진짜
    • 04-19
    • 조회 1778
    • 잡담
    12
    • 주원이같은 스타일만나고싶음
    • 04-19
    • 조회 413
    • 잡담
    2
    • 오늘꺼 볼 엄두가안나와서 못보고 결과만 봤거든
    • 04-19
    • 조회 327
    • 잡담
    1
    • 주원서경은 사귈때 사진들 보면 다 너무너무 사랑이 느껴진다
    • 04-19
    • 조회 1979
    • 잡담
    3
    • 난 뽀서 1도 관심없엇는데
    • 04-19
    • 조회 537
    • 잡담
    1
    • 유정이는 최종선택 전전날까지도 주원이었는데
    • 04-19
    • 조회 2471
    • 잡담
    18
    • 혜원이 휘현이 얼굴 개좋아하는거 왤케웃기짘ㅋㅋㅋ
    • 04-19
    • 조회 868
    • 잡담
    3
    • 창유 엑데 그 장면 넘 웃김
    • 04-19
    • 조회 346
    • 잡담
    1
    • 주원 걍 내가 만나고 싶다 ㄹㅇ
    • 04-19
    • 조회 573
    • 잡담
    3
    • 사실 동다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동진다혜 둘 빼곤 세상에 아무도 없을듯
    • 04-19
    • 조회 781
    • 잡담
    1
    • 동진이 다혜 내려주고 가면서 우는거 개슬퍼
    • 04-19
    • 조회 5052
    • onair
    2
    • 동진은 도대체 다혜에 대한 감정이 여동생이야 보호자야 뭐야 ㅠㅠ
    • 04-19
    • 조회 1592
    • 잡담
    3
    • 이번시즌은 제작진이 환승에 집착하다가 망한거
    • 04-19
    • 조회 1466
    • 잡담
    5
    • 차를 돌리고 싶었어요
    • 04-19
    • 조회 5412
    • onair
    2
    • 난 막판에 창유 확신했는데도
    • 04-19
    • 조회 263
    • 잡담
    • 근데 그럼 유정이는
    • 04-19
    • 조회 1489
    • 잡담
    8
    • 현커가 이게 다일리가 없어
    • 04-19
    • 조회 48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