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뽀서 우는거 너무 마음 아파
- 04-19
- 조회 4384
- onair
-
- 오늘 유정이 최종선택 끝나고 들어가니까
- 04-19
- 조회 626
- 잡담
-
- 반응있던 뽀유 뽀서 동다 다 안된게 레전드
- 04-19
- 조회 735
- 잡담
-
- 직진이 답이다 진짜
- 04-19
- 조회 1778
- 잡담
-
- 주원이같은 스타일만나고싶음
- 04-19
- 조회 413
- 잡담
-
- 오늘꺼 볼 엄두가안나와서 못보고 결과만 봤거든
- 04-19
- 조회 327
- 잡담
-
- 주원서경은 사귈때 사진들 보면 다 너무너무 사랑이 느껴진다
- 04-19
- 조회 1979
- 잡담
-
- 난 뽀서 1도 관심없엇는데
- 04-19
- 조회 537
- 잡담
-
- 유정이는 최종선택 전전날까지도 주원이었는데
- 04-19
- 조회 2471
- 잡담
-
- 혜원이 휘현이 얼굴 개좋아하는거 왤케웃기짘ㅋㅋㅋ
- 04-19
- 조회 868
- 잡담
-
- 창유 엑데 그 장면 넘 웃김
- 04-19
- 조회 346
- 잡담
-
- 주원 걍 내가 만나고 싶다 ㄹㅇ
- 04-19
- 조회 573
- 잡담
-
- 사실 동다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동진다혜 둘 빼곤 세상에 아무도 없을듯
- 04-19
- 조회 781
- 잡담
-
- 동진이 다혜 내려주고 가면서 우는거 개슬퍼
- 04-19
- 조회 5052
- onair
-
- 동진은 도대체 다혜에 대한 감정이 여동생이야 보호자야 뭐야 ㅠㅠ
- 04-19
- 조회 1592
- 잡담
-
- 이번시즌은 제작진이 환승에 집착하다가 망한거
- 04-19
- 조회 1466
- 잡담
-
- 차를 돌리고 싶었어요
- 04-19
- 조회 5412
- onair
-
- 난 막판에 창유 확신했는데도
- 04-19
- 조회 263
- 잡담
-
- 근데 그럼 유정이는
- 04-19
- 조회 1489
- 잡담
-
- 현커가 이게 다일리가 없어
- 04-19
- 조회 4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