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가 좀 성적충이라 3등찍으면 알려달라길래ㅋㅋ어린애들이 저요! 저요! 제가 두베 미래를 책임질거예요! 저한테 맡겨주세요!! 하는데 이걸 안본다고? 후회할텐데 ㅎ 했더니어느새 챙겨보고있더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