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air 텐션이기때문에~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7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스퀘어 | 🌊 아스테룸에서 플레이브와 항해하는 방법 ⚓ 플레이브 입덕가이드 ✈️ 209 | 23.08.31 | 205,152 |
| 공지 | 알림/결과 | 💙💜💗❤️🖤 플방 인구조사 해보자 🐬🦙🦌🐺🐈⬛ 1652 | 23.08.08 | 219,8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0396 | onair | 아니 상대팀 수비수 숫자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3 | 36 |
| 590395 | onair | 저 앞에 수비 드글드글한게 우리가 전략 못짜서 그런거야?? 2 | 11:42 | 58 |
| 590394 | onair | 야덬인데 해체해 소리가 절로나옴 3 | 11:41 | 111 |
| 590393 | onair | 빨리 진출해서 다음 플부 중계방송도 보게해줘세요 | 11:40 | 20 |
| 590392 | onair | 애들은 굉장히 잘 포장해서 해설중인데 6 | 11:40 | 189 |
| 590391 | onair | 더 먹히지말자ㅠㅠㅠㅠㅠ | 11:40 | 10 |
| 590390 | onair | 그냥 애들 웃는거 보고싶어ㅠㅠㅠ | 11:40 | 19 |
| 590389 | onair | 근데 우리...진출 못하면 애들 중계도 끗..인거야?😭 1 | 11:39 | 138 |
| 590388 | onair | 얘들이 알아버렸어 2 | 11:39 | 206 |
| 590387 | onair | 저희한테 되게 착하신 거군요ㅋㅋㅋ 6 | 11:39 | 216 |
| 590386 | onair | 쟈가운 도시 플리들이지만 플레이브한테는 따뜻하겠지 | 11:39 | 30 |
| 590385 | onair | 수비가 원래 이래?ㅋㅋㅋ | 11:38 | 33 |
| 590384 | onair | 아니 근데 진짜 저길 어케뚫어 | 11:38 | 28 |
| 590383 | onair | 솔까 축구는 관심없는데 골들어가서 기뻐하는 애들 보고싶어 12 | 11:35 | 247 |
| 590382 | onair | 애들때문에 그나마 덜 열받는중ㅎㅎ^^ | 11:33 | 47 |
| 590381 | onair | 아니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가는걸 이렇게 어렵게 가야되나 7 | 11:32 | 208 |
| 590380 | onair | 원래 모바일 팝업버전으로 보면 광고 안 떠?(뜬다고함) 5 | 11:32 | 88 |
| 590379 | onair | ㅈㄴ 못해서 열받는데 광고땜에 더 짜증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 11:30 | 105 |
| 590378 | onair | 안궁금할수도 있겠지만 우리나라 경우의 수 4 | 11:30 | 388 |
| 590377 | onair | 경기는 몰겠구 애들은 귀엽다 | 11:30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