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빔 타율 3할 이상 되는듯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5894036 무명의 더쿠 | 19:40 | 조회 수 21 일단 사방팔방 쏘면 뭐라도 맞는다๛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