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되네๛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먼중이 공 좋다
- 21:34
- 조회 0
- onair
-
- 한화) 내일도 걱정이네 상대 선발 용투같은데
- 21:34
- 조회 1
- onair
-
- 롯데) 위닝 확보 ~( ᵔΘᵔ ~)(~ ᵔΘᵔ )~
- 21:34
- 조회 0
- onair
-
- 롯데) 나씨 또 생명연장타 치고 존못 야구하지마라
- 21:34
- 조회 0
- onair
-
- 롯데) 우리 더블스토퍼 쩐다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1:34
- 조회 2
- onair
-
- 엘지) 미치겠다 망고케이크 너무 땡김
- 21:34
- 조회 1
- 잡담
-
- 두산) 갓세 ʕ๑•̀ᗝ•́๑ʔو ̑̑˂ᵒ͜͡ᵏᵎ
- 21:34
- 조회 1
- onair
-
- 한화) 시환이 3번이든 4번이든 시키자
- 21:34
- 조회 13
- onair
-
- 롯데) 매기이겻어?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34
- 조회 4
- onair
-
- 롯데) 7연승이다아아아아아
- 21:34
- 조회 5
- onair
-
- 엘롯기 동반승리 ₊‧✩•.˚⋆^ᶘ=⸝⸝ᵒ̴̶̷ Ⱉ ᵒ̴̶̷⸝⸝=ᶅ^⋆˚.•✩‧₊
- 21:34
- 조회 7
- 잡담
-
- 롯데) ㅁㅊ 나 롯구 입문한 이후로 첫 7연승이야
- 21:34
- 조회 11
- onair
-
- 롯데) 내일도 야근한다
- 21:34
- 조회 2
- onair
-
- 롯데) 1153일만의 7연승 사직옹 진짜 대체 무슨 술을 좋아하시는겁니까!!!!!!!
- 21:34
- 조회 7
- onair
-
- 삼성) 진짜 후치올한다고 굳게 믿고 있는거 같음... 꽃밭임 진짜
- 21:34
- 조회 6
- 잡담
-
- 삼성) 박진만 J 아닌 것 같음
- 21:34
- 조회 11
- 잡담
-
- SSG) 민준이 담 경기때 막 퀄스 말아줄거 같음
- 21:34
- 조회 6
- 잡담
-
- 삼성) 누구덕에 이겼니 누구때문에 졌니
- 21:34
- 조회 6
- 잡담
-
- 삼성) 5선발, 6선발 둘째치고
- 21:34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근데 선발만 휴식 주면 치고 올라갈수 있는거 맞아? 불펜은
- 21:34
- 조회 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