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이든 송영길이든 그냥 대놓고
대통령한테 들은 말 하면서 청래한테 거짓말 하지 말라고 자꾸 대통령팔지 말라고 대놓고 말하면 좋겠어
그냥 대통렁이 청래때문에 일 못해서 힘들었다는 전언 전하는게 당무개입은 아니잖아
뻔히 보이는데 아니라고 당원들 기만하는 청래랑 청래파들 아닥하게
대통령한테 들은 말 하면서 청래한테 거짓말 하지 말라고 자꾸 대통령팔지 말라고 대놓고 말하면 좋겠어
그냥 대통렁이 청래때문에 일 못해서 힘들었다는 전언 전하는게 당무개입은 아니잖아
뻔히 보이는데 아니라고 당원들 기만하는 청래랑 청래파들 아닥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