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미쳤다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창섭이도 완봉해서 승격..했지
- 18:16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사직 비 옵미꺼?
- 18:16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 출장 각오가 이렇게 비장해도 돼요?
- 18:1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오...올스타 결과 이제 봤는데 우리 많이 지켜냈다
- 18:16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이러고선 후반기에 선발이 한두경기 못하면
- 18:16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백호 월간MVP시상식함
- 18:15
- 조회 56
- onair
-
- 삼성) 빠따들아 제발 살아나 ꒰( ˃̵ጥ˂̵ )꒱
- 18:1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원숭이할거면 다른 선수 한명 데려다가 사육사 해주먼 안댐??
- 18:15
- 조회 33
- 잡담
-
- 이거 먼가 어이없고 웃기다
- 18:15
- 조회 73
- 잡담
-
- 삼성) 당장 며칠전에 원태 멘탈 얘기해놓고 괜히 말했나 후회했다 이래놓고
- 18:15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 18:15
- 조회 67
- 잡담
-
- SSG) 패승승도 위닝이다 위닝가자 ٩૮₍˶•᷅ᗝ•᷄˶₎აو
- 18:15
- 조회 11
- 잡담
-
- 내가 매기카테에서 정의로운 펌을 했다
- 18:15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남한테 베풀고 살면 두베 연패 끊을까 해서
- 18:14
- 조회 58
- 잡담
-
- 한화) 연승하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13
- 조회 33
- 잡담
-
- kt) 그 혹시 조심스러운데
- 18:13
- 조회 143
- 잡담
-
- 기아) 강유미 원숭이 그거 하면 어캄 ^ᶘ=𓏗ᴥ𓏗=ᶅ^
- 18:13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ㅅㅈㅎ 모든 행보가 그냥 야구판에서 전형적인 양아들 소리 듣는 선수1이어서..
- 18:13
- 조회 122
- 잡담
-
- 삼성) 원태정병도 어젠 멘탈얘기 안하지않음?
- 18:13
- 조회 103
- 잡담
-
- SSG) 와중에 성한이 또 바부했다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8:12
- 조회 1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