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 계약금 받고 가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5593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3 못하면 계속 하위리그에서 고생만 하는거야??? 저기서 잘하면 상위리그로 업글업글해서 메이저까지 가는거고?? 계속 못하면 방출...?되야만 자유의 몸이 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