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덬으로서 강인이 월드컵 우승이 목표라고 말하는거 좋던데 https://theqoo.net/wsoccer/4255376339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63 홀란드처럼 프랑스 우승해~이러는거도 쿨하고 좋은데 객관적 우승 후보 아니더라도 우승 목표로 하는 선수들 좋음 패기 있고 파이팅 넘치잖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