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8. 무명의 더쿠 2026-06-24 09:00:49 에라이 노무현하고 비교 좀 하지마라 몇년을 우려먹냐 지긋지긋하네 비교할 점이 한곳도 없는데 노무현 방패삼네 어디가 비슷하냐 쌍욕을 하길하냐 같은편 뒤통수를 치냐 너네 노무현하고 같다 그만해라
- 14:00
- 조회 26
- 잡담
-
- 강성범채널 썸네일 '싸움보단 경쟁'프레임으로 갈려고 하네
- 13:59
- 조회 45
- 잡담
-
- 질문) 소쌍이 머야?
- 13:58
- 조회 47
- 잡담
-
- 최근 알게된 또래정병자석ㅠㅠ 김초코랑 여사님
- 13:56
- 조회 136
- 잡담
-
- 뭐 2찍인지 가발단인지 소쌍인지 알수는 없지 그치만 확실한건
- 13:55
- 조회 146
- 잡담
-
- 우리는 이미 알고 있었잖아 김민석하고 송영길 가지고 존나 갈라치기 할거라는거
- 13:55
- 조회 73
- 잡담
-
- 소쌍들 김혜경 여사한테 열폭 장난아님
- 13:54
- 조회 197
- 잡담
-
- 김혜경 여사 글에 저러는거 동년배 열폭하는 정병같아서
- 13:53
- 조회 138
- 잡담
-
- 김민석이 약하다는건 진짜 개가 웃을일이야ㅋㅋㅋㅋㅋ
- 13:52
- 조회 126
- 잡담
-
- 극우가 말하는 지선 가짜 당선자
- 13:50
- 조회 306
- 잡담
-
- 나 어제 꿈에 오세훈 나왔오
- 13:46
- 조회 107
- 잡담
-
- 민석초코 나오는 꿈꿨어
- 13:45
- 조회 98
- 잡담
-
- 선관위 저기 진짜 드러날수록 뭐하는 조직임?
- 13:44
- 조회 178
- 잡담
-
- 이야기장수 인스스 <김혜경 여사님>
- 13:44
- 조회 594
- 잡담
-
- 한동훈 계엄날 누구 어디있었냐 저러는게 존나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
- 13:44
- 조회 220
- 잡담
-
- 보수 쪽에서 김민석은 약하다 ㅅㅇㄱ ㄱㅎㅅ이 복병이다 이런 프레임 씌우는데
- 13:44
- 조회 246
- 잡담
-
- ㅇㅈㅊ 엄마가 김민석 당대표 되면 맛있는 거 먹자는데?
- 13:44
- 조회 152
- 잡담
-
- 김대중은 측근들이 당에서 쫓겨나는걸 보면서도 개입안했대 발악하는 문재인과 차원이 다르다
- 13:43
- 조회 150
- 잡담
-
- 딴지충이 김민석 계엄날 도망갔다웅앵거리면 너 한동훈이냐고 받아쳐야겟다
- 13:42
- 조회 172
- 잡담
-
- 이성윤 또 최고위 나온다는데 득구빵도 한번 더 하면 안되나
- 13:41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