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포 바론 공격시 대사 바론 스틸시 대사도 있는 것 같더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336802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217 바론 때릴땐 터프한척은~ 이러고스틸할때는 영어는 이건데한국어는 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