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전 솔드아웃...ʕ ◔ᴥ◔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내야->외야랑 지타(외야)->포수 이게 결이 맞나?
- 17:53
- 조회 3
- 잡담
-
- 삼성) 뭐 저러니까 3포수 쓰면서도 연장가면 포수가 없지 ㅇㅇ
- 17:53
- 조회 6
- 잡담
-
- 삼성) 오늘 득점권에서 빵빵치는 거 좀 보고싶다
- 17:53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미리먹는 야푸
- 17:53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라자 투표 많이 못해준거 너무 아쉽다
- 17:5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걍 포수에 대한 저런 생각이 있다니 놀라울뿐이다
- 17:53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재계약 왜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17:53
- 조회 67
- 잡담
-
- 삼성) 전뱅도 지금 한 경기씩 휴식 준다고 회복 될게 아닌데
- 17:5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 17:53
- 조회 80
- 잡담
-
- 삼성) 고령이 포수 언젠가는 하겠는데?
- 17:5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걍 당분간 전뱅 휴식 주고 3루수 김영웅으로 고정하지 전뱅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 범위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 17:5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꼬라지 보니까 고령이 포수 올해 1번은 보겠다
- 17:52
- 조회 47
- 잡담
-
- 삼성) ㄷㄱㄹ꽃밭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
- 17:52
- 조회 64
- 잡담
-
- 삼성) ㅅㅈㅎ 유영웅 포기 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다는 말 초칠까봐 안했는데
- 17:52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괌자야
- 17:52
- 조회 50
- 잡담
-
- 기아) ㅈㅍㅁㅇ 구일역 동생썰 크보짤에 박제돼서 동생한테 걸림 ^ᶘ=〃⌒▽⌒〃=ᶅ^ゝ
- 17:52
- 조회 138
- 잡담
-
- 엘지) 오늘 정용이 선발이었으면 주헌이 포수에 완전 성남고의 날인데 ㅋㅋ
- 17:5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갑자기 자아 왜 저렇게 쎄짐?
- 17:52
- 조회 90
- 잡담
-
- 삼성) 어제 형우가 나 캐치, 캐치 웃으면서 말한거보고 웃었는데
- 17:52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유영웅 어떻게해서든 쓸걸
- 17:5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