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보고 왔는데 https://theqoo.net/movie/4255325922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198 전체적인 완성도가 좋다? 라는 건 아닌데 재밌게 봤음 보다가 울엇음...ㅋㅋㅋㅋㅋㅋㅋ원작 코믹스도 읽었는데 원작이랑 결말 다르지만 영화 결말도 다른 의미로 좋앗음 개인적으로 슈퍼맨보다 재밌었어 내가 여성 히어로물을 더 좋아해서 그럴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