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왜 위고비마운자로플?
- 14:58
- 조회 2
- 잡담
-
- 식욕 없고 평온해졌다면서 갑자기 댓쓴 덬들 후드려패기
- 14:58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성현각일기 드라마화되면 서리가 캐스팅 1순위인건 당연할텐데 난 세계가 질투안할까 그것도 궁금함ㅋㅋㅋㅋ
- 14:58
- 조회 7
- 잡담
-
- 약간 주식 올랐을때 주식뽕찬사람이 주식 안한다고 멍청하다고 가르치려는듯한 그 좆같은 감성 느껴졌음
- 14:58
- 조회 6
- 잡담
-
- 강회장 볼때마다 이준영 어디서 본거같은데.. 했거든?
- 14:58
- 조회 12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ost 개좋음
- 14:58
- 조회 3
- 잡담
-
- 개병신외모정병소리 해놓고 뎡배덬들이 말라니까 쫓아오면서 이런말도 못해??? 이러는게
- 14:57
- 조회 11
- 잡담
-
- 저 정도면 주변인들도 힘들게할거같은데 그냥 탄수화물 먹어라.....
- 14:57
- 조회 38
- 잡담
-
- 최애가 걱정돼ㅠㅠ
- 14:57
- 조회 81
- 잡담
-
- 아 나 실수로 방금 어제 모닝글에 댓글 달았어
- 14:57
- 조회 70
- 잡담
-
- 다들 말리는덴 이유가 있는데도 급발진 하는거 보면
- 14:57
- 조회 31
- 잡담
-
- 아직 연구기간 길지도 않고 부작용 때문에 말많은 다이어트 치료제를 최애가 해봤으면 좋겠다니 ㅋㅋㅋㅋ 누가 봐도 이상하잖아
- 14:57
- 조회 20
- 잡담
-
- 걍 미용목적으로 최애한테 마운자로해라 하는거부터가
- 14:57
- 조회 13
- 잡담
-
- 적당히 탄수먹어야 저렇게 지랄병 안나ㅏ는거임
- 14:56
- 조회 24
- 잡담
-
- 마운자로 맞으면 다 무기력해지고 중독치료된다던데
- 14:56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하면 키스신 없다고 차세계 오히려 좋아할려나
- 14:56
- 조회 30
- 잡담
-
- 애초에 남 먹는거나 다이어트 하는거나 이런걸로 참견하는 글에는 댓글 좋게 안 달려
- 14:56
- 조회 11
- 잡담
-
- 당뇨있는데 마운자로 맞으려고 하니까 안된대
- 14:56
- 조회 49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 드라마 시작 전에만 해도 2화만에 키스신으로 달릴 줄은ㅋㅋ
- 14:55
- 조회 17
- 잡담
-
- 저런거도 약 부작용 중 하나임?
- 14:55
- 조회 2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