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참교육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272

넷플릭스 시리즈 '참교육' 1회, 나화진(김무열 분)의 참교육이 강렬하게 꽂혔다. 상대는 1회에서 학폭을 주도한 류준형(이승규 분)이다. 그는 부친의 몰락에 이성을 잃고 교실에 기름을 뿌린다.


그러나 정작 불을 붙여버린 건 화진이다. 그가 낸 불은 기름을 타고 화르르 번지며 준형을 굴복하게 만들었다. 준형은 쓰러진 채 불을 피하며 공포에 오열한다.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이하 이승규)


준형 역을 연기한 배우, 이승규는 "현장에 구급대원이 대기했고, 소방차도 있었다. 안전히 촬영했다"면서도 "진짜 공포스러웠다. 마치 통구이가 되는 느낌이었다"고 떠올렸다.


(중략)


D : 촬영할 때 어려운 점은 없었나요? 참고로 음식물 뒤집어 쓰는 신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승규 : 체력적으로 힘들었죠. 연기 면에서는 장면과 장면 사이에서, '이 상황에선 어느 정도 강도로 에너지를 줘야 할까', '더 줄여야 할까?' 이런 고민들이 많았고요. 음식물은 아주 빠르게 뒤집어 쓰고 끝냈습니다. 딱 한 테이크.(웃음)


D : 연기에 관한 고민은 어떻게 해결했어요?


이승규 : 다행히, 김무열 선배님과 감독님이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해주시면서, 에너지를 더 줘야 하는 포인트들을 피드백해주셨습니다. 제가 그걸 수용했고, 수용한 만큼 장면들이 잘 나온 것 같아 뿌듯합니다.


D : 김무열 선배에게 배운 게 많다면서요.


이승규 : 김무열 선배님은 주연이신데도 불구, 현장에 오면 항상 후배 배우들에게 안부 인사를 먼저 하세요. "연기가 지금 어떠니. 어렵거나 힘든 건 없니?" 이렇게요. 후배로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잊지 못할 순간들이 많아요. 평상시에도 무열 선배님이 롤모델일 정도로 좋은 배우이자, 좋은 분이라 생각했거든요? 실제로 만나뵈었더니 더 좋으신 분이에요. 같이 작업했다는 것이 영광입니다.


https://naver.me/x8kjzSux


불 CG인줄 ㄷㄷ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원더풀스 운정채니 점잖은 정신병자와 안정형 개차반이라는 겈ㅋㅋㅋㅋㅋ
    • 19:57
    • 조회 0
    • 잡담
    • 원래 정병인데 입덕하고 정병 더 심화된거 같아
    • 19:56
    • 조회 38
    • 잡담
    4
    • 멋진신세계 유퀴즈 본방봤는데 왠지 다본 느낌일듯
    • 19:56
    • 조회 41
    • 잡담
    1
    • 월드컵 개최를 3개 나라가 같이했다고 봤는데 그럼 경기도
    • 19:56
    • 조회 19
    • 잡담
    1
    • 아니 박지훈 눈 ㅈㄴ 미쳤는데????????.
    • 19:56
    • 조회 44
    • 잡담
    1
  • 1
    • 젭티는 근데 맞아도 아니라고 할수도 있지
    • 19:55
    • 조회 56
    • 잡담
    2
    • 예전에는 일일드 잘봤는데 최근에 강제시청?
    • 19:55
    • 조회 23
    • 잡담
    • 멋진신세계 만약에 최문도가 욕심안부렸으면 어케됐을까
    • 19:55
    • 조회 52
    • 잡담
    2
    • 메추리팬 등판시킨 파리 안효섭
    • 19:53
    • 조회 70
    • 잡담
    2
    • 붉은진주 시작하자마자 연기파티하네
    • 19:53
    • 조회 23
    • onair
    1
    • 허남준 화보 인터뷰에서 내기준 기억에 남은 부분
    • 19:53
    • 조회 146
    • 잡담
    4
    • 멋진신세계 그니까 이렇게 싸우고는 드라마에선 이랬는데 현실은 이랬다고요?
    • 19:53
    • 조회 108
    • 잡담
    2
    • 내일도출근 인도네시아 프라임비디오 계정
    • 19:53
    • 조회 34
    • 스퀘어
    1
    • 멋진신세계 작품에 나온 꽃들 꽃말을 찾아보자!!
    • 19:53
    • 조회 52
    • 잡담
    1
    • ㅇㄷㅂ 혹시 키차이30센티정도 나는 드라마 커플 설레는 포즈있어? 아니면 그냥 포즈추천해주라ㅠㅠ
    • 19:52
    • 조회 49
    • 잡담
    1
    • 멋진신세계 🔒ㅂㅇㅈㅇ ㅊㅅㄱ 대표 원래 인스타 있었어?
    • 19:52
    • 조회 95
    • 잡담
    2
    • 아이윌파인드유 보는데 남자배우들 분간이 안간다
    • 19:51
    • 조회 35
    • 잡담
    • 멋진신세계 서리 인스타 세계 인스타 둘 만 맞팔 되어있어서 소문 날듯
    • 19:51
    • 조회 7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