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심지어 어떤 생각했냐면 우리팀경기아니어도 창원가서 엔팍 좀 갈까 까지 생각했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올해 드랲순번뿐만 아니라 내년 내후년 계속 이런거 반복될거 보여서 다같이 관심은 가지면 좋겠음...
- 12:38
- 조회 0
- 잡담
-
- 키움) 정후좀 집에 보내줘
- 12:38
- 조회 5
- onair
-
- 한화) kbo 인별 도윤이 호수비
- 12:37
- 조회 23
- 잡담
-
- 배아파서 미국가라는것도 뭐 못할 말인가 싶음..
- 12:37
- 조회 86
- 잡담
-
- 삼성) 찬희 지금 50이닝이거든 신인이라도 선발로테면 100이닝 가능할지라도
- 12:37
- 조회 11
- 잡담
-
- 커뮤에 별글이 다 올라오는데 그런걸 죄다 의도 만들면 피곤하지않나
- 12:37
- 조회 8
- 잡담
-
- 그니까 관심없는건 알빠아닌데 영향없다고 우기지는좀말자 이거 아님?
- 12:37
- 조회 39
- 잡담
-
- 가든 안 가든 본인 선택이니 뭐...
- 12:37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낙오캠 10분 동안에도 명언 늘어놓는거 노시환답다ㅋㅋㅋ
- 12:37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오늘 정후 드라마틱한 하루다잉( ⊙ᴗ⚆ )✧
- 12:37
- 조회 24
- onair
-
- 난 올해만 말고 장기적으로 메자 컨택이 크보 유망주 유출 영향갈거같은데
- 12:37
- 조회 32
- 잡담
-
- 올스타에 관심없다는 글이 사실 올스타에 관심많은데 없는척하는거라고 의도궁예 안하잖아..
- 12:37
- 조회 36
- 잡담
-
- 아 걍 야구방은 그 메인 플로우 반대되는 소리 하면 ㅈㄴ 다굴때리는 애들이 있다니까 ㅋㅋㅋㅋ
- 12:37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까르보불닭+소시지+반숙란 여기 뭐 더 추가할까
- 12:37
- 조회 6
- 잡담
-
- 키움) 좀 쳐줘라... 제발
- 12:37
- 조회 8
- onair
-
- 야구방이 무슨 사람 n명 모여앉아서 얘기하는 모임인줄 아나
- 12:37
- 조회 19
- 잡담
-
- 난 우리팀 하위순번인데도 하현승 가냐마냐 너무 상관있는데..
- 12:37
- 조회 23
- 잡담
-
- 엔씨) 표정 갖고 뭐라는거 너무한거 하는데 호철이
- 12:36
- 조회 37
- 잡담
-
- 올해만 문제가 아니라 앞으로 있을 신인드랲에도 영향이 있지
- 12:36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돌돌태
- 12:36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