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와중에도 코스닥 주주는 존나 슬프다........ https://theqoo.net/stock/425518099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2 -10퍼 빠지고 반등할때는 +2퍼..... 다음에 또 쳐맞을때는 -5퍼.... 반등할때는 +1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