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다야
잡담 얼마나 처박으려고 슬슬 올리냐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0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94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9838 | 잡담 | 은행은 진짜 ETF 별로인것만있냐 | 16:15 | 2 |
| 819837 | 잡담 | 다른 개별종목도 레버리지 상품출시해라 | 16:14 | 13 |
| 819836 | 잡담 | 삼전기 내일 오를듯 2 | 16:14 | 39 |
| 819835 | 잡담 | 토스 buy sell 표시 왤케 떨어져서 나오지? | 16:14 | 23 |
| 819834 | 잡담 | 오늘 국장 어땠어 ㅇㅇ? 3 | 16:14 | 80 |
| 819833 | 잡담 | 오늘 밥집 카페 편의점 갔는데 어딜 가든 주식 얘기 하더라 | 16:14 | 33 |
| 819832 | 잡담 | 🫧🫧 🫧🫧🫧 🫧장에서 팁(50일선)🫧🫧 🫧🫧 🫧🫧🫧🫧 | 16:13 | 158 |
| 819831 | 잡담 | 내가 에탑 산 이유 1 | 16:13 | 131 |
| 819830 | 잡담 | 대건 얘 2만원선 언제 깨진거야 | 16:13 | 16 |
| 819829 | 잡담 | 타미우주 이제 그냥 아무 생각도 없다 | 16:13 | 17 |
| 819828 | 잡담 | 하닉 뺄까말까 1 | 16:13 | 73 |
| 819827 | 잡담 | 하닉 220 올거같음? 5 | 16:12 | 254 |
| 819826 | 잡담 | 1년이면 되니.. 2 | 16:12 | 63 |
| 819825 | 잡담 | 오늘자 코스피.jpg 5 | 16:12 | 288 |
| 819824 | 잡담 | 모으기 하는 덬들 중에 빅테크, 지수 말고 다른 거 모으는 덬 있어? 2 | 16:12 | 32 |
| 819823 | 잡담 | 난 오늘 쏠탑 다 팔고 에탑으로 갔어 1 | 16:11 | 217 |
| 819822 | 잡담 | 쏠탑 최대 단점 : 이노텍이 있음 2 | 16:11 | 213 |
| 819821 | 잡담 | Ls머트 뭐하는 놈임 1 | 16:10 | 42 |
| 819820 | 잡담 | 오늘 삼하 반대매매는 안터진거지? 2 | 16:10 | 327 |
| 819819 | 잡담 | 아 환전 어제 할걸 ㅠㅠㅠㅠㅠ | 16:10 |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