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란도 저 이모티콘 쓸때마다 개웃기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041661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뽑히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