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어도 불안하고 잃으면 더빡쳐
현생이나 살아야지 ㅅㅂ
현생이나 살아야지 ㅅㅂ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0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94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9833 | 잡담 | 🫧🫧🫧 🫧🫧 🫧🫧🫧🫧 🫧장에서 팁(50일선)🫧🫧 🫧🫧 🫧🫧🫧🫧🫧🫧🫧🫧🫧🫧🫧 | 16:13 | 33 |
| 819832 | 잡담 | 내가 에탑 산 이유 | 16:13 | 60 |
| 819831 | 잡담 | 대건 얘 2만원선 언제 깨진거야 | 16:13 | 8 |
| 819830 | 잡담 | 타미우주 이제 그냥 아무 생각도 없다 | 16:13 | 7 |
| 819829 | 잡담 | 하닉 뺄까말까 | 16:13 | 48 |
| 819828 | 잡담 | 하닉 220 올거같음? 4 | 16:12 | 144 |
| 819827 | 잡담 | 1년이면 되니.. 2 | 16:12 | 41 |
| 819826 | 잡담 | 오늘자 코스피.jpg 4 | 16:12 | 180 |
| 819825 | 잡담 | 모으기 하는 덬들 중에 빅테크, 지수 말고 다른 거 모으는 덬 있어? 2 | 16:12 | 19 |
| 819824 | 잡담 | 난 오늘 쏠탑 다 팔고 에탑으로 갔어 1 | 16:11 | 172 |
| 819823 | 잡담 | 쏠탑 최대 단점 : 이노텍이 있음 2 | 16:11 | 169 |
| 819822 | 잡담 | Ls머트 뭐하는 놈임 | 16:10 | 39 |
| 819821 | 잡담 | 오늘 삼하 반대매매는 안터진거지? 2 | 16:10 | 279 |
| 819820 | 잡담 | 아 환전 어제 할걸 ㅠㅠㅠㅠㅠ | 16:10 | 82 |
| 819819 | 잡담 | 너네 계속 갖고 가고 싶은 종목있음? 7 | 16:10 | 118 |
| 819818 | 잡담 | 환율 오늘 밤에 또 1550원 넘으려나 | 16:09 | 38 |
| 819817 | 잡담 | 국장 그냥 오늘 들어감 | 16:09 | 99 |
| 819816 | 잡담 | 아 샤갈 일하다가 환전 까먹음 | 16:08 | 56 |
| 819815 | 잡담 | 근데 다들 떨어질거라 생각하면 항상 오르더라고 2 | 16:08 | 132 |
| 819814 | 잡담 | 사장님하고 쏠탑이 나은지 에탑이 나은지 열띤 토론을 벌였어ㅋㅋ 8 | 16:08 | 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