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투수들 올해 고생하긴 했네
61 2
2026.06.23 23:37
61 2

타격 지표 보니까...ㅠ

아니 믿었던 빵망이가 이러면 어떡함...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47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560 잡담 삼성) 전에 감독 대가리 꽃밭이라 쓰고 17:54 0
15208559 onair SSG) 선발 계속 돌던애도 아니고 첫 주전선발인데 17:54 0
15208558 잡담 삼성) 23때부터 느꼈지만 야구관 ㅈㄴ 기괴한듯 17:54 15
15208557 잡담 SSG) 이어 "김건우도 목표가 '규정이닝'이라고 하더라. 승수가 아니라 규정이닝인 것을 보면 생각도 할 줄 안다"며 "그 목표를 이루다 보면 점점 업그레이드 될 거라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17:54 18
15208556 잡담 삼성) 포수에대해서 저렇게 생각하는거 소름돋는다 1 17:54 13
15208555 잡담 삼성) 내야->외야랑 지타(외야)->포수 이게 결이 맞나? 1 17:53 14
15208554 잡담 삼성) 뭐 저러니까 3포수 쓰면서도 연장가면 포수가 없지 ㅇㅇ 17:53 13
15208553 잡담 삼성) 오늘 득점권에서 빵빵치는 거 좀 보고싶다 2 17:53 19
15208552 잡담 ㅇㅇㄱ 미리먹는 야푸 17:53 44
15208551 잡담 한화) 라자 투표 많이 못해준거 너무 아쉽다 2 17:53 38
15208550 잡담 삼성) 걍 포수에 대한 저런 생각이 있다니 놀라울뿐이다 17:53 29
15208549 잡담 삼성) 재계약 왜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8 17:53 121
15208548 잡담 삼성) 전뱅도 지금 한 경기씩 휴식 준다고 회복 될게 아닌데 17:53 12
15208547 잡담 기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6 17:53 150
15208546 잡담 삼성) 고령이 포수 언젠가는 하겠는데? 17:53 20
15208545 잡담 삼성) 걍 당분간 전뱅 휴식 주고 3루수 김영웅으로 고정하지 전뱅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 범위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17:52 13
15208544 잡담 삼성) 꼬라지 보니까 고령이 포수 올해 1번은 보겠다 1 17:52 59
15208543 잡담 삼성) ㄷㄱㄹ꽃밭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 1 17:52 75
15208542 잡담 삼성) ㅅㅈㅎ 유영웅 포기 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다는 말 초칠까봐 안했는데 17:52 37
15208541 잡담 삼성) 괌자야 2 17:52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