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기분탓인지 몰겠는데 카스 복귀하고 주루도 전보다 열심히 뛰는거같지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37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9 느린건 어쩔수없지만 ㅋㅋㅋ 설렁거린다는 느낌은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