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이길 줄 알았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72159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3 나 팀장 새끼랑 같이하는 플젝 야근만하면 이기더라고아직 회사란 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