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사이클 호황기일 때까진 일 좀 줄여도되나?
지금 프리랜서고 업계 평판이 좋아서 월 수입 1500~1800정도야.월 천 넘게 꾸준히 번지 2년되었음. 다만 일이 많아서 주7일 4년동안 일하고있음..주식 작년부터 하다가 지수지총 장투,반도체 주도주 단타로 올해부터 실현 손익 내다가 점점 수익이 많아지는중임.시드는 1억3천정도야.
다만 주식시장이 불안정하니 일 줄이면 리스크가 있을까 걱정인데 덬들이라면 어떻게해?
지금 프리랜서고 업계 평판이 좋아서 월 수입 1500~1800정도야.월 천 넘게 꾸준히 번지 2년되었음. 다만 일이 많아서 주7일 4년동안 일하고있음..주식 작년부터 하다가 지수지총 장투,반도체 주도주 단타로 올해부터 실현 손익 내다가 점점 수익이 많아지는중임.시드는 1억3천정도야.
다만 주식시장이 불안정하니 일 줄이면 리스크가 있을까 걱정인데 덬들이라면 어떻게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