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칭찬하자마자 ꒰( •̅ ᴥ •̅ )꒱
74 3
2026.06.23 20:25
74 3

아니 죄송합니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0 06.22 24,9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319 잡담 롯데) 윤동희 스타성은 그 도루 기록만 봐돜ㅋㅋㅋㅋㅋ 21:53 1
15201318 잡담 삼성) 별개로 온에어에서 맨날 타팀 누구는 이러는데 21:53 2
15201317 잡담 두산) 재석이 지금 수비도 불안하고 빠따는 답 없고 21:53 4
15201316 잡담 두산) 그냥 4승민을 모두들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21:53 3
15201315 잡담 기아) 우혁이도 인텁한다 21:53 9
15201314 잡담 두산) 나도 4번은 양의지가 부감가지는게 맞다햇던 입장인데 이젠 아닌거같다 21:53 4
15201313 잡담 엘지) 어쩌라고 이겼자나 외치면서 야구방 왔는데 핫게보고 차갑게 식어버림 21:53 16
15201312 잡담 두산) 민석이 지타 4번타자 하라고 하면 넘 부담이야? 21:53 8
15201311 잡담 엘지) 뭔가 문보경 이제 잘할거같음 올스타 투표 다 끝나부러서.... 21:53 6
15201310 잡담 두산) 근데 박준순은 ㄹㅇ 다르긴하다 21:53 17
15201309 잡담 두산) 나 재석이좋아하는디 걍... 재석이 내리든 뭐하든 조정좀 했음 좋겠음 21:53 5
15201308 잡담 엘지) 아니 나는 몇개월 헤맨다고 직장에서 내치지 않는다? 그 인터뷰 이해하거든?? 21:53 13
15201307 잡담 엔씨) 돈주고 이런경기 보러오는 팬들한테나 미안해해라 21:53 3
15201306 잡담 롯데) 박정민 현도훈 노진혁 라이징 레쭈고 21:52 12
15201305 잡담 엘지) 그래서 밀니 누가 젤 잘어울리능거 같음? 3 21:52 10
15201304 잡담 롯데) 난 소금뿌릴랬는데...대형사고 칠 뻔 했네... 21:52 37
15201303 잡담 한화) 문현빈 당분간 하위로 내리거나 뺐으명 21:52 26
15201302 잡담 엔씨) 데이터 먼저 보고 비슷하다 하면 태도 반영해야지 1 21:52 12
15201301 잡담 롯데) 아니 근데 융이가 노검을 진짜 좋아함ㅋㅋㅋ 1 21:52 23
15201300 잡담 삼성) 구자욱 잠실에서 못하는건 맞지 않아? 2 21:52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