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경기력이 이런데 투수는 블핑 타자는 시민이란 글보고 갈라치기하지 말라는 글이 생각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0
한두경기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지 6월내내 이런데 투수들 던질때 수비 잘해줬다고 야수 욕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경기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지 6월내내 이런데 투수들 던질때 수비 잘해줬다고 야수 욕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