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8835 | 잡담 | 엔씨) 엥? 불펜을 욕한다고? 솔직히 나도 김진호 임지민 못믿는데 이건 100퍼 이호준때문임 | 21:22 | 0 |
| 15198834 | 잡담 | 엔씨) 수비실책으로 이러는거 진짜 지겹다 | 21:22 | 5 |
| 15198833 | onair | 롯데) 인터뷰 하는 막동 뒤로 아이스박스 대기중 | 21:22 | 2 |
| 15198832 | onair | 엘지) 여러모로 오늘은 결과론적인 기용들이 안들어맞은 날인듯 | 21:22 | 8 |
| 15198831 | onair | 롯데) 아근데 다같이 찍으니까 더 뭉클하다 F매기가..돼.. | 21:22 | 1 |
| 15198830 | onair | 엘지) 여태껏 막은게 기적이지 | 21:22 | 3 |
| 15198829 | onair | 기아) 해영이를 못 믿은건 아닌데 주딱선수라 넘 무서웠음 | 21:22 | 15 |
| 15198828 | onair | 기아) 해영이가 주딱선수안고갔다 | 21:22 | 16 |
| 15198827 | onair | SSG) ㅇㅇㄱ 요즘 저거 광고 나온거 재미있더라 스트릿 어쩌구 | 21:22 | 2 |
| 15198826 | onair | 두산) 안재석 홈런치면 망곰 마킹 안재석 | 21:22 | 9 |
| 15198825 | onair | SSG) 8구로 스트레이트 볼넷 2개였는데 노리고 들어왔다 한들 | 21:22 | 10 |
| 15198824 | onair | 엘지) 공이모 스포 좀 ㅜㅜ | 21:22 | 30 |
| 15198823 | onair | 한화) 대타 나올때 유민 나오길 원했는데… | 21:22 | 18 |
| 15198822 | onair | 삼성) 투스트 뭐임 | 21:22 | 27 |
| 15198821 | 잡담 | 엔씨) 난 이미 지가 실책해놓고 비슨이 탓 하는 표정 봤을때부터 정떨어짐 | 21:22 | 11 |
| 15198820 | 잡담 | 롯데) 세웅이가 잘해서 행복하다 | 21:22 | 10 |
| 15198819 | onair | 삼성) 지금 희플 되나? 상황이 6 | 21:22 | 68 |
| 15198818 | onair | 삼성) 투스트 뭐임 | 21:22 | 11 |
| 15198817 | onair | SSG) 우리 어떻게 약팀이 되었는가 우리팬이 분석영상 올린거 봤었는데 | 21:22 | 8 |
| 15198816 | onair | 두산) 재석이 땅뜬삼 다했네 | 21:22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