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제] 응, 화내도 김어준 호감도 19점
- 21:12
- 조회 3
- 잡담
-
- 민주당 당내여조로 서울시장 이길줄 알고 아무것도 안한게 중앙위임.
- 21:11
- 조회 23
- 잡담
-
- 저정도면 어그로거나 지능문제임
- 21:11
- 조회 18
- 잡담
-
- 힘들면 좀 쉬다와 음모론 퍼트리지말고
- 21:10
- 조회 32
- 잡담
-
- 당내여조로 지금 불회 돌리는거 유령당원 어카냐 망한거같다 타령하던 애 보는 느낌임
- 21:10
- 조회 60
- 잡담
-
- 당내여조 저거 믿고 손발이 벌벌 정병올 정도면
- 21:10
- 조회 66
- 잡담
-
- 정방을 불안 감쓰로 생각하는거니 아니면 어그로니....
- 21:09
- 조회 39
- 잡담
-
- 종로 ㄱㄱㅅ?? 여긴 죽어있다가 이 시점에 나타난거 개투명하다 할코도 ㅈㄴ패던데
- 21:09
- 조회 81
- 잡담
-
- [박제] 인규 청와대가면 딴지 합동 장례식 예정
- 21:08
- 조회 140
- 잡담
-
- 장르만에서 인규가 자기 지역구 마포라고
- 21:07
- 조회 120
- 잡담
-
- 아니 왜이렇게 선동이 잘됨?
- 21:07
- 조회 221
- 잡담
-
- 딴베들 글 길게쓰고 댓글도 ㅈㄴ살찐거보니까 진짜 쉬었음노년들이 인생 갈아넣고있나봄
- 21:06
- 조회 25
- 잡담
-
- 코다리들아 헌날은 아는게 없어ㅋㅋㅋㅋㅋ 다 틀림ㅋㅋㅋ
- 21:06
- 조회 134
- 잡담
-
- 김민석 셀카외교 따라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
- 21:06
- 조회 159
- 스퀘어
-
- [박제] 변했다와 속았다의 차이
- 21:05
- 조회 50
- 잡담
-
- [박제] 이재명이 바라는대로 되는중 (배신자는 비참한 끝을 맞이할것)
- 21:04
- 조회 99
- 잡담
-
- 털공 매불쇼는 보는 사람이 많으니까 개소리하면 곧바로 소문 존나 나기라도 하는데 헌날 도긴개긴 이딴 새끼들은 그만큼의 반응이 없으니까 지들끼리 개소리 ㅈㄴ 하는거같음
- 21:04
- 조회 28
- 잡담
-
- [박제] 친문의 비협조가 아니라 비호감땜에 낙선됐던것
- 21:01
- 조회 127
- 잡담
-
- 코다리들 심심하면 잠실라이브멀티뷰 커뮤니티 가봐
- 21:01
- 조회 173
- 잡담
-
- 텅래파 근데 ㄹㅇ 끼리끼리다 죄다 인간성이 레전드임
- 21:00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