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글 구석에 걸린 슈아 표정을 자꾸 쳐다보게 됨....
동생들 벌떡 일어나서 난리부르스중인데
자리에 가만 앉아서 묘하게 굳어있는 미소 날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말을 알고나니까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ㅜㅜㅋㅋㅋ
앵글 구석에 걸린 슈아 표정을 자꾸 쳐다보게 됨....
동생들 벌떡 일어나서 난리부르스중인데
자리에 가만 앉아서 묘하게 굳어있는 미소 날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말을 알고나니까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ㅜ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