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블레달릴 때 시간 정해놓고 그 시간부터 블레 재생하고 온에어 달리듯 달리는거 아니였어? https://theqoo.net/dyb/425446836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7 언급 못하면 진짜 야르 파티일거 같은뎈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