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운영 측에 머리를 삭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당연한 일이지만 담당자에게 확인한 결과, '그런 지시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아무래도 에케비에선 당연한 일이겠지요.. 차라리 체벌을 주면 줬지 삭발은 절대 안시킬듯..
본인은 운영 측에 머리를 삭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당연한 일이지만 담당자에게 확인한 결과, '그런 지시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아무래도 에케비에선 당연한 일이겠지요.. 차라리 체벌을 주면 줬지 삭발은 절대 안시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