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1bbinstar/status/2069343429231063490?s=20
https://x.com/othreeotwo/status/2069337337251922379?s=20
원래는 눈꼬리 쳐져서 맘마먹음이 아깽인데 모자쓰면 눈꼬리가 올라가서 성묘됨ㅋㅋㅋ
https://x.com/1bbinstar/status/2069343429231063490?s=20
https://x.com/othreeotwo/status/2069337337251922379?s=20
원래는 눈꼬리 쳐져서 맘마먹음이 아깽인데 모자쓰면 눈꼬리가 올라가서 성묘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