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복습 하고있는데 염감이 마운자로 언급한거 보고 든 생각 : 나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4466150 무명의 더쿠 | 18:03 | 조회 수 349 나 딱 세달만............. 이생각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