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ㄱㅂㅅ 관련은 그냥 다들 지친거에 가까움 맨날 이프로 얘기하잖아 ~~만 하면 ~~만 되면 기본 논조가 몇년째 안바뀌고 계속 이런데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92
이프도르로 영원히 계속됨 몇년째… 살만 빼면 ~~만 되면 근데 그 모습을 실제로 본 사람이 없어…
이프도르로 영원히 계속됨 몇년째… 살만 빼면 ~~만 되면 근데 그 모습을 실제로 본 사람이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